...

프리미엄 애슐리 강남점 Pre Open~ 본문

Always/Food

프리미엄 애슐리 강남점 Pre Open~

cailisin 2010. 9. 1. 13:52

조용하던 어느날~
핸드폰으로 문자 하나가 오는게 아닌가??
알고있는 동생이 갑자기 에슐리에 가자고 한다~
그래서 한번 물어봤다~

"갑자기 거기는 왜??"

그랬더니 프리미엄 애슐리 강남점 Open 전에 블로거 초청에 당첨되었다고 한다~ 하핫;
얘는 어찌나 이런게 잘 당첨되는지~ ㅋ
아. 무. 튼~!!
나는 디카를 들고 에슐리 강남점 Pre Open에 따라가 보았다~ ㅋ



강남역 6번 출구로 나와서 교보타워 쪽으로 쭉 걷다보면 파리바게뜨 Cafe가 있는 곳 3층에 에슐리가 자리잡고 있었다~
파리바게뜨 입구 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 내리자마자 부담스러울정도(!!)의 인사를 받으며 입장하였다 ㅋ
입구쪽에 8월 30일 Open이란 푯말을 써 놓았지만 우리야 뭐~ Pre Open 초대 받아서 온 것이라 당당하게 들어갔다(!?) ㅋ


우리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다~
비가 많이 와서 날씨가 흐려서인지 사진찍기에는 자리 선택이 조금 Err였던거 같기도 하다 ㅠ
차라리 안쪽에서 찍었더라면 사진이 뽀샤시하게 잘나왔을듯한!? 하핫
(사실 사진찍는 사람의 실력 부족으로 (__);)


우리 테이블에서도 한 컷~
창가쪽은 아래 파리바게뜨와 같이 전면 유리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매우 밝은 편이였다~
밤에오면 은은한 조명과 함께 창가쪽이 괜찮을것 같다~ ^^a;


이번엔 안쪽으로도 한번 구경와봤는데~
날씨의 영향인지 내부쪽에 더 많은 손님(?)들이 자리잡고 있었다~
은은한 분위기가 확실히 커플(!!??)들에겐 더 낫겠죠!? ㅋ


카페 분위기를 컨셉으로 원탁과 의자를 배치한 좌석도 있었습니다~


에이~ 자리도 잡았겠다~ 애슐리 먹을것을 구하러(!) 다녀보았다~


샐러드바에서 바라본 모습이다~ 오늘 블로거에게 Pre Open이라 다들 심혈을 기울인듯(!?) 하였다 ㅋ


모델이 되어주신(?) 손님분~ 사진을 찍다보니 읔 ㅋㅋ;;;


만다린 쿠스쿠스와 매운 황태 여름 국수~
동생이 만다린 쿠스쿠스는 다른곳에서 먹어봤을때 별로라고 했지만 오늘은 신선한 재료와 함께 만들어져서 그런가!?
매~~우 맛있었다!! ㅋ
비빔냉면과 똑같던 여름국수도 맛이 좋았던~~~!!


저는 처음 와본 애슐리 였는데(?) 비교적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군요~
(처음 와본 애슐리가 강남점이 되었네 (__)a;)


정말 부담없이 마음껏 퍼담아(!!) 먹었습니다~ 후훗;


샐러드도 종류가 많더군요~
오늘은 Pre Open이라 한가지도 빼지 않고(!?) 모든것을 맛보았답니다~ 하핫;


드레싱 또한 다양하게 ㅋ


고기도 굽는즉시 나와주고~ 뭐~ 이건 다른곳도 다른 애슐리도 마찬가지 이려나(!?) 흠 ㅋ
안가봐서 저는 평가하기 힘들겠지만 매우 분주한 주방이였습니다~ ㅋ


피자 굽는 화덕입니다~~ 조금 어둡게 찍혔는데 화로안에 피자가 보이시나요?? ㅋ


먹음직 스러운 피자죠!? 한입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역시 화덕에서 만들자 마자 바로 나온것을 먹으니..
이런게 진짜 피자라고 할 수 있겠더군요!!


이번엔 와플 코너로 가볼까요??
토핑도 참 다양하게 하핫~!


이곳은 친절하게 와플을 데워먹을수도(!?) 있더군요~
그래서 따뜻한 와플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맛 본 후에는 커피도 맛보게끔~
원하면 아이스크림으로 임가심도~!? ㅋ


먹느라 바빠서(!!) 앞에 음식들은 찍을 생각도 못해보고~
요로케 마지막에 와플만 잠깐 맛보기로 보여드리게 되네요~ ㅋ^^

처음와본 애슐리였는데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거들에게 Pre Open이라서 그런지 음식에 더욱 신경을 쓴것 같다는 생각도 해보았지만요~ ㅋ
8월 30일 월요일부터 Open이였으니.. 벌써 Open했네요!? ㅋ
강남에 가볼일 있으시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


ps. 가격은 아래정도(!?) 하는것 같네요!? ㅋㅋ^^ 저는 이날 모두 무료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