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회 부산 국제 영화제 드디어 개막~!? 본문

Always/Traver

15회 부산 국제 영화제 드디어 개막~!?

cailisin 2010. 10. 7. 21:29

드디어 15회 부산 국제 영화제(15th P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가 개막한것 같군요!!
국내에서 열리는 영화제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영화제가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ㅋ





이번에 개막작산사나무 아래~!!

장이모우 감독의 영화로 여인들의 사랑이야기입니다~
옆에 사진은 오히려 포스터보다더 더 유명한 장면이 되었죠?? ^^

그런데 영화제 시작부터 약간 삐그덕이네요!?
개막을 선언하고나서 20분간 개막작이 상영이 되지 않는 영사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지금은 잘 마무리가 되어서 정상 상영되고있다니 다행이네요~ 하핫 ^^

지금이글을 쓰는 시각이 9시 20분이니~
개막작 참가자분들은 한참 영화보고 계시겠군요~ ㅋ^^








폐막작카멜리아~!!

저는 개막작 대신에 처음부터 폐막작인 카멜리아를 예매했습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펼쳐지고, 국내 유명 스타들이 나온다는 소식에(!?) 엄~~~청난 기대를 하고 예매전쟁에 참여했습니다!! ㅋ

역시 개막작을 예매하지 않아서 인지 비교적 수월하게 예매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오래전부터 가고싶다 가고싶다 마음속으로 외쳤는데..
이번 15회 부산 국제 영화제는 진짜로 가게 되었습니다~
폐막작인 카멜리아의 티켓과~ 개인적으로 보려는 코스모스의 티켓입니다~ 하핫!! ^^
폐막작 보러가서 송혜교와 강동원을 개인적으로 꼭(!?) 보고싶네요~ 후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