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 벤쿠버 게이 퍼레이드 (Gay Parade) 를 즐기며~ - (2) 본문

Overseas Trip/Festival

2011 벤쿠버 게이 퍼레이드 (Gay Parade) 를 즐기며~ - (2)

cailisin 2012. 8. 29. 00:27

지금 여러분께서는 캐나다 (Canada) 벤쿠버 (Vancouver) 에서 매년 열리는 2011 게이 퍼레이드 (Gay Parade) 의 2번째 포스팅을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


이전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

링크 1 - 2011 벤쿠버 게이 퍼레이드 (Gay Parade) 를 즐기며~ - (1)


벤쿠버에서 열리는 다른 퍼레이드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로~ :)

첫번째, Celtic Festival Parade (셀틱 페스티벌 퍼레이드)

두번째, Canada Day Parade (캐나다 데이 퍼레이드)


자~ 이제 또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아래 매우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계신 한분~!!



아래 참 재미난(!?) 포즈를 취해주셨습니다~ 하.하.하;;;;;;;;

익살맞은 춤을 추는 도중에 찍은거라고 해야할까요~??

웃긴 춤으로 구경하는분들께 폭소탄을 터트리셨습니다~ ㅋ

주변의 구경꾼들 모두 웃다 쓰러진 ㅋㅋㅋ

제 생각엔 아래 분이 이날의 최고 하이라이트일 정도입니다~ ㅋ



그래서 사진 한장 더~

포즈 다 잡아주고 빠져나갈때도 섹쉬하게(!!) 음 ㅋ

근데 여자들도 신기 힘들어하는 저런 킬힐(?)을 저렇게 자연스럽게 신고 다니다니 후훗;;



이분까지 구경하고 퍼레이드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 덴만 (Denman St) 쪽으로 자리를 옮겨보았습니다.

처음엔 써로우 (Thurlow St) 에서 구경하고 있었지만 가까이에서 볼수 있는 진귀한 경험을 했지만(!!)

퍼레이드중에는 어떻게 진행하는지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왜냐면 이쪽은 퍼레이드 준비구역(?)과 같았기 때문입니다~ :)

덴만 (Denman St) 쪽으로 옮기자마자 RCMP, 캐나다 기마 경찰의 퍼레이드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웃으며 퍼레이드에 참가중인 RCMP의 한분~ :)



축제가 진행되다보면 다양한 홍보 뺏지들을 나눠주기도 합니다~ :)

웨이터 복장을 하며 무언가 나누어 주던분~ ㅋ



여기서 잠깐~!!!

게이 퍼레이드 (Gay Parade) 당일날은 다른 어느 퍼레이드보다도 나눠주는게 많습니다~!!

그래서 특히 여성분들(!)이 앞다퉈 자기도 달라고 떼를 써서 받는데 아무 생각없이 받다보면 어느새 콘돔(!!!!)을 한움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거때문에 많은 여성분들 당황해서 웃으면서 꺅~ 꺅~~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죠~ 하하하~

게이 퍼레이드를 진행하면서 올바른 성 문화 (피임 등등) 를 가지고 가자는 의도도 숨어있는 듯 했습니다~ :)


아~ 그런데 아래의 사진은 아쉽군요~

참 많은 사람들의 함성을 이끌어 냈던 분인데 사진으로 보니 이때의 열기가 약하게 전해지는군요~!! :)

제 기억엔 이분 남자분이셨어요~(!!) :)

(거의 단독 메인으로 나오시던분들은 공통적으로 여장을 한 남성분이셨던거 같네요~ ㅋ)



이런게 문화의 차이일까요~??

아래 사진을 잘 보시면 한분이 눈에 띄시죠~(!?)

저렇게 자유 분방하게 자신의 모습을 표출 할 수 있다는게 멋지네요~

우리나라였다면 주변 사람들이 어떻게 쳐다봤을까요?? :)



구경을 하다보니 써로우 (Thurlow St) 에서 보았던 분들을 다시 만났네요~ ㅎㅎ

(자리이동을 한번 했는데 신기하게도 저는 명당을 잘 찾나봅니다~ ㅋ 그 엄청난 인파를 뚫고 -_-a;)



이번엔 매력적인 여성분이 선두에 서셨네요~ :)

(이번엔 여성 맞습니다!! 남자 아니구요 ㅋ)




여길 쳐다보길 기다렸지만 끝내 안쳐다보고 가주시는.. ㅠㅠ

결국 뒷모습만 한컷 찍게되었네요~ :)



아래는 퍼레이드 동영상 입니다~

그런데 필리핀 세부에서 열리는 시눌룩 페스티벌 (Sinulog Fesival) 을 아시나요!?

첫번째 동영상은 필리핀팀이 퍼레이드에 참가한듯했는데 시눌룩 페스티벌을 연상시켰습니다~!!

(운이 좋게도 제 블로그에 시눌룩 페스티벌이 포스팅 되어있습니다 ㅋ)



두번째 동영상입니다~!!

(제가 찍었지만 캐나다쪽 유튜브에 업로드 되어있어서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흑;)



게이 퍼레이드는 모든 사람들이 모여 어울리는 하나의 축제였습니다.

게이라고 비난하는사람도 없습니다.

단지 그들의 삶을 살아가며 이 퍼레이드를 즐기는거죠~ :)


참~!! 그런데 저 모든 사람이 게이는 아닙니다(!!)

몇몇분들은 진짜 게이지만 서포터로써 출연한 분들도 꽤 있으니까요 ㅋㅋㅋ :)



- 위 포스팅은 Samsung NV9 / Samsung NV10 로 촬영했습니다~ :)

- Copyright © Cailis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