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Mware를 학생할인 받아보자!! 본문

Specialty/Information

VMware를 학생할인 받아보자!!

cailisin 2010. 8. 9. 23:59

소프트웨어 회사들이 대학생들을 위해 많은 할인혜택을 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Microsoft가 Windows와 Office는 대학생들에게 비교적 싼(?)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고 개발 툴 및 서버 제품군은 학생 신분만 증명 할 수 있다면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대학교를 잡는자가(!!)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는듯 합니다~
덕분에 대학생들은 싼 가격 또는 무료로 쓸수 있어서 참 좋죠~ ㅋ

이번엔 가상화 기술로 유명한 VMware에서도 대학생을 위한 Academic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가상화 쪽에서 VM Ware를 모르는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요즘은 클라우드때문인지 가상화가 주목받는군요~)


VMware - Store 로 들어가서 Academic으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http://www.vmware.com/vmwarestore/academicstore.html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Academic 할인을 받을수있는 VMware Store로 바로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서 구입할 제품의 Get Discount 화면이 나오면 아래와 같이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뜹니다.


그럼 빈칸의 정보에 맞게 학교 이름 및 국가, 어떻게 알게되었는지, 이메일 등을 써주고 아래 체크박스 체크 한 후 Get Discount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바로 로그인창이 뜨는데 ID와 PW를 입력하고 나서 바로 구입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VMware ID가 없으신 분은 위 화면 이후에 바로 생성 할 수 있으며 바로 결제창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VMware Workstation 가격은 113$ 로 학생으로선 매우 비싼 가격입니다~ 1$ 1000원으로 해도 저게 얼마인지;
그래도 MS결제 때와는 다르게 세금은 따로 붙지 않더군요!! ^^
한번 구입 후 업그레이드 할 때는 비교적 싼(?) 가격을 적용 받게 됩니다~!!

CD-Key의 경우는 결제를 하고나서 위에 등록화면시 입력했던 E-mail로 전송됩니다.
이때 E-mail을 프린트해서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CD-key 조회를 해보면 이메일을 확인하라고 나오기 때문입니다.
다시 전송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찾아보진 않았지만요~ 하핫;)


Windows7 에서 구입한 VMware로 Windows XP를 작동한 모습입니다~ ^^
VMware Workstation을 모르시던 분이라면 위 화면을 보고 어떤 프로그램인지 짐작(!?) 할 수 있으시겠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