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 Celtic Festival (셀틱 페스티벌) parade in Vancouvr - (1) 본문

Overseas Trip/Festival

2011 Celtic Festival (셀틱 페스티벌) parade in Vancouvr - (1)

cailisin 2011. 4. 21. 16:00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으로 캐나다에 관련된 글을 포스팅 해보게 되네요~
약간은 늦은 포스팅인 감이 있지만 글을 써내려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1년 3월 16일 ~ 3월 20일까지 7th Annual Celtic Festival Vancouver가 있었습니다~
매년 3월 17일에있는 성 패트릭스 데이(St. Patrick's Day)와 연계되는 축제입니다~!!
(아일랜드계 시민의 축제인데 이날 아이리쉬 펍에서 Green beer를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술집을 찾았지만 저녘 7시도 안되서 다 팔려버렸습니다~;;)
그중 마지막날인 2011년 3월 20일 벤쿠버에서 Celtic Festival 퍼레이드가 예정되어 있어 아침일찍 집을 나섰습니다.
제가 듣기로는 캐나다에서 3번째로 큰 퍼레이드라고 하네요~

아래는 벤쿠버 Celtic Festival 공식 사이트 입니다. 당연히 영문입니다!! 하핫;

http://www.celticfestvancouver.com

Celtic Festival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스케쥴, 티켓 구입 정보등을 알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동안 유료 및 무료로 행사들이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11시에 퍼레이드가 예정이 되어있었는데 벤쿠버 경찰이 먼저 사전점검(?)을 하고있었습니다.


축제를 준비하느라 매우 분주해 보이는 벤쿠버 경찰 이였습니다.
그런데 단순히 축제 사전 점검이 아닌 퍼레이드를 시작하기 전에 벤쿠버 경찰의 사이드카 퍼레이드가 있었습니다~!!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벤쿠버 경찰의 등장입니다~!!


역시 어느 나라를 가던 사이드카를 탄 경찰들은 뭔가 위엄(?)이 있어보이는듯 합니다~ 하핫


벤쿠버 경찰은 오랜시간 일사 분란한 모습으로 사이드카 시범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역동적이고 멋있었던 벤쿠버 경찰의 사이드카 퍼레이드 시범을 못 보여드려서 아쉽네요..


시범이 끝나고 퇴장 직전의 모습입니다~
마지막에 계신분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시더군요~!! 하핫 ㅋ

벤쿠버 경찰의 사이드카 퍼레이드는 매우 성공적이였습니다~!!
우선 퍼레이드가 오기전까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데 효과적이였습니다.
사이드카의 사이렌 소리에 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이 되었고 벤쿠버 경찰의 퍼레이드가 끝나고 난 후
어느덧 뒤 따라온 메인 행렬로 시선이 집중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멋진 오프닝 무대를 보여준 벤쿠버 경찰이였습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 Celtic Festival의 진 면목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